자주묻는 질문

작성자
운영자 작성일 : 2017-11-02
제 목 바코드의 데이터 값이 나오지 않아요?

 스캐너 사용 중 혹은 새제품을 구입해 처음 사용하려고 할 때 바코드의 값이 입력되지 않는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
 

1. 스캐너 사용중 데이터 값의 전송이 되지 않는 경우

    - 스캐너가 USB 및 장치관리자 연결이 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 

2. 새제품의 데이터 값이 전송되지 않는 경우

    - 구입하신 스캐너의 제품 박스 안에 종이책자 매뉴얼에 인터페이스 설정하는 페이지에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인터페이스를

      셋팅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 

3.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터를 받는 경우

    - 사용하는 프로그램쪽의 문제로 인한 원인이 발생할 수 있으니 프로그램 제작업체에 문의하여 주세요

 

 

4. 스캐너의 부품 불량의 원인인 경우  

    - 정확한 원인은 점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, 기타 문의사항은 02-838-1170으로 회신바랍니다.


목록